위에서 말씀 드렸듯 구글 상위노출은 장기적으로 보고 가야 하는 마케팅 기법입니다.



일반 사용자는 홈페이지가 다음과 같이 개별적으로 표시되어도 이를 크게 구분하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구글은 도메인의 나이와 등록기간이 구글상위노출 요소에 어느정도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따라서 상위노출까지는 시간과 인내가 필요합니다.

키워드 최적화 자신의 웹사이트의 방향성을 잡는 것을 목적으로 운영자로서 사용자들에게 대표 키워드는 어떻게 정하고 세부 키워드를 어떻게 배치할지 더 나아가 자신의 서비스&제품의 롱테일 키워드 선정과 마케팅에 어떻게 접목시킬지 결정하는 과정입니다.

키워드는 블로그 제목, 본문 내용, 이미지 태그 등 다양한 곳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과도한 키워드 사용은 검색 엔진에서 반대로 패널티를 받을 수 있으므로 적절한 키워드 밀도를 유지해야 합니다.

구글상위노출에 있어 백링크 구축과 콘텐츠 확산에서 중요한 것은 결국 자신의 콘텐츠가 사용자의 입맛을 잘 알고 있는지 입니다.

구글상위노출에 있어 백링크 구글상위노출 구축과 콘텐츠 확산에서 중요한 것은 결국 자신의 콘텐츠가 사용자의 입맛을 잘 알고 있는지 입니다.

깨끗하고 권위가 높은 도메인에서 백링크를 걸어주어야 구글에서 좋은 백링크로 인식하기 때문입니다.

구글 상위 노출 자체가 단기간에 마케팅 효과를 보는것이 아닌 장기적으로 길게 보고 가셔야 하는 마케팅인 만큼 사업 초기부터 미리미리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